고객지원 

■ 품질 보증의 범위

1. 디앤디/디앤디컴이 공식 유통한 제품에 대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능 또는 성능상 하자로 수리가 필요한 경우 최종 소비자에게 홈페이지에 명시된 사항을 기준으로 품질을 보증합니다. (타사 유통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및 서비스 책임이 없습니다.)

2.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하신 품목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그 기준은 홈페이지에 명시된 품목별 품질 보증기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3. 품질 보증의 범위는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상 하자가 명백한 경우로 한정하며, 제품의 스크래치 등 기능과 성능상 문제가 없는 사항은 서비스 대상이 아닙니다.

4. 제품에서 파생된 직 간접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제품내 번들로 제공된 소프트웨어는 보증의 대상이 아닙니다.

6. 서비스 접수 방법은 직접 방문 또는 택배를 이용한 서비스에 대해 접수가 가능하며, 퀵서비스를 이용한 접수는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 품질 보증의 제한사항(유상 처리 기준)

1. 다음의 항목에 해당되는 사항은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니며, 품질 보증 기간내에 속해 있더라도 유상 서비스 비용 청구 또는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파손 또는 불량

 - 사용자의 부주의 또는 과실에 의해 발생한 제품의 파손 또는 불량

 - 제품의 임의 분해나 훼손, 변용등에 의한 제품의 파손 또는 불량(봉인씰 훼손 및 소실)

 - 디앤디 공식 서비스 센터가 아닌 곳에서 임의 수리 또는 개조를 한 경우

 - 부속물이 누락된 제품의 경우 정상적인 제품 작동을 위해 해당 부품에 대한 유상서비스 비용이 청구됩니다.

 

2. 다음의 항목에 해당되는 사항은 품질 보증이 제한되어 유상 서비스 비용 청구 또는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상위급 제품 또는 신형 제품으로 대체되는 경우 : 기존 접수된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을 적용하여, 이후에는 품질보증이 제한됩니다.

 - 개인이 판매한 중고 제품을 구매한 경우 : 이전 서비스로 상위급 또는 신형 제품으로 대체된 제품을 중고로 구매한 경우 품질보증이 제한됩니다.

 - 당사가 중고로 판매한 제품을 구매한 경우 : 판매 당시 별도로 적용된 품질 보증기간을 적용하여, 이후에는 품질보증이 제한됩니다.

 - 소모성 부품 : 소모성 부품은 별도의 품질 보증기간이 적용되며, 소모성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유상서비스 비용이 발생합니다.

 

3. 제품의 통상적인 목적외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제품의 불량 및 파손

 - 가정 또는 업무를 위해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아닌 경우

 - 게임 및 일반적인 컴퓨팅이 아닌 경우

 - 채굴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상기와 같은 목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품질 보증이 제한되어,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수리 또는 교체되는 제품은 게임 및 일반적인 컴퓨팅 환경 등 정상적인 환경이 아닌 환경에서 작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채굴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무상보증 기간은 3개월이 적용됩니다.

   

 

■ 무상서비스/유상서비스 처리 기준

1. 제품의 불량 유형은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처리되며, 명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업계의 통상적인 합리적인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2. 제품 구입 10일 이내 불량은 구매 업체에서 교환될 수 있도록 "초기 불량확인서"를 발행해 드리며, 구매처를 통한 교환/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구매업체의 사정으로 제품 교환/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당사에서 제품교환을 받으실 수 있으며, 환불은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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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1. 모든 제품은 천재지변 또는 사용자의 과실, 또는 부주의, 개조 등의 원인으로 제품이 파손 또는 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파손/또는 불량 발생 시 유/무상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2. 아래의 "수리불가 예시"는 "완파(완전파손)"으로 더 이상 제품의 무상서비스 또는 유상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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