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디앤디컴에서 유통하는 ASRock, GAINWARD, PowerColor, AFOX 등의 전 제품군은 80여명의 전문인력으로 특화된 전담 콜센터, 점검 서비스,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IT서비스 전문 기업 CS이노베이션을 통해 혁신적인 "6가지" 서비스 정책인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무상 3년 AS는 기본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전국 5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무상 3년 서비스 적용
2. 왕복 택배비 무료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왕복 택배비 무료 서비스 (CJ대한통운 이용 必)
3. 확실한 상담 서비스
케이스 별 상담 이력 관리 및 전문 상담원을 통해 해결까지 확실한 상담 서비스 제공
 
4. 더하는 보증 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2개월씩 최대 6개월 연장
5. 고객 과실도 OK
구입 후 3개월 내 CPU소켓, 메모리슬롯, VGA슬롯 파손 시 1회 무상 수리 (메인보드 제품에 한함)
6. 신뢰 쌓는 민원 서비스
대행사의 서비스에 불만족 시 디앤디컴에서 민원 접수 후 중재 (inquiry@dndcom.co.kr)
  • Facebook Social Icon
  • Twitter Social Icon

고객센터 : 02-702-1358  고객센터 주소 : 서울 용산구 신계동 6-1 제이씨현빌딩 1층
본사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74, 6층(신계동)  대표자 : 여인우  사업자등록번호 : 106-86-13942  팩스 : 02-702-2266  E-Mail : dnd@dndcom.co.kr
© 2002 DNDCOM.CO.,LTD. All Rights Reserved.

서비스 안내

평일 9:30-18:00 (점심 12:00-13:00)

토,일,공유일 휴무

AS조회

AS의뢰 제품의

진행상태 확인 ▶

드라이버, 메뉴얼

최신 BIOS 제공 ▶

자료실

구매문의

견적, 납품, 조달,

기술영업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