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 공식수입 제품은 80여명의 전문 인력이 고객의 불편사항을 전문적으로 상담하고 체계적으로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IT 서비스 전문기업 CS이노베이션을 통해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안내
디앤디 공식수입 정품은 제품에 "다이나믹케어서비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다이나믹케어서비스" 스티커를 꼭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하세요
3년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적용 제품군
1) 메인보드
- 애즈락(ASRock)
2) 그래픽카드
- 게인워드(Gainward)
- 애즈락(ASRock)
- 맥선(Maxsun)
- 소요(Soyo)
- 에이폭스(Afox)
3) 미니PC/베어본
- 애즈락(ASRock) (단, 케이스, 아답터는 1년)
4) SSD
- 컬러풀(Colorful)
1년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적용 제품
1) CPU 쿨러 및 케이스 팬
- 시그마텍(Xigmatek) : 1년
2) 메모리(RAM)
- 아나콤다(Anacomda) : LIFE(제품 단종 시점으로 부터 1년)
3) 블루투스 스피커
- 컬러풀(Colorful) : 1년
제품군별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적용안내
보증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보증기간이 적용되며, 구매 영수증 분실 시 제품 생산시점(시리얼번호)을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1. 무상 AS는 기본
서울 통합 서비스센터를 통해 무상 3년 서비스 적용 (2023년, 5월부터 통합)
2. 왕복 택배비 무료
구입 후 1년~6개월 이내 불량에 대해 왕복 택배비 무료 서비스 (CJ대한통운 이용 必)
3. 확실한 상담 서비스
케이스 별 상담 이력 관리 및 전문 상담원을 통해 해결까지 확실한 상담 서비스 제공
4. 더하는 보증 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2개월 씩 최대 6개월 연장
5. 고객 과실도 OK
구입 후 3개월 내 CPU 소켓, 메모리 슬롯, VGA 슬롯 파손 시 1회 무상 수리 (메인보드 제품에 한함)
6. 신뢰 쌓는 민원 서비스
대행사의 서비스에 불만족 시 디앤디컴에서 민원 접수 후 중재 (inquiry@dndco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