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디앤디 공식수입 정품은 80여명의 전문 인력이 고객의 불편사항을 전문적으로 상담하고 체계적으로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IT 서비스 전문기업 CS이노베이션을 통해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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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D 다이나믹케어 서비스 안내

디앤디 공식수입 정품은 제품에 "다이나믹케어서비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다이나믹케어서비스" 스티커를 꼭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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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 다이나믹케어 서비스 적용 제품군

 

1) 메인보드

  - 애즈락(ASRock)

 

2) 그래픽카드

 - 게인워드(Gainward)

 - 애즈락(ASRock)

 - 맥선(Maxsun)

 - 소요(Soyo)

 - 에이폭스(Afox)

 

3) 미니PC/베어본

 - 애즈락(ASRock) (단, 케이스, 아답터는 1년)

일반 다이나믹케어 서비스 적용 제품

 

1) CPU 쿨러 및 케이스 팬

  - 시그마텍(Xigmatek) : 1년

 

2) 메모리(RAM/DIMM)

 - 아나콤다(Anacomda) : LIFE(제품 단종 시점으로 부터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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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D 다이나믹케어 서비스 제품군별 적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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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보증기간이 적용되며, 구매 영수증 분실 시 제품 생산시점(시리얼번호)을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1. 무상 AS는 기본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전국 5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무상 3~1년 서비스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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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왕복 택배비 무료

구입 후 1년~6개월 이내 불량에 대해 왕복 택배비 무료 서비스 (CJ대한통운 이용 必)

3. 확실한 상담 서비스

케이스 별 상담 이력 관리 및 전문 상담원을 통해 해결까지 확실한 상담 서비스 제공

4. 더하는 보증 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2개월씩 최대 6개월 연장

5. 고객 과실도 OK

구입 후 3개월 내 CPU소켓, 메모리슬롯, VGA슬롯 파손 시 1회 무상 수리 (메인보드 제품에 한함)

6. 신뢰 쌓는 민원 서비스

대행사의 서비스에 불만족 시 디앤디컴에서 민원 접수 후 중재(inquiry@dndco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