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앤디 디

디앤디컴, ASRock 서포터즈 ‘애주락 연구원’ 모집


디앤디컴(주)(대표: 최유길)이 4월 19일부터 28일까지 11일간 ASRock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서포터즈 ‘애주락 연구원’을 다나와와 함께 모집한다.

디앤디컴 ‘애주락 연구원’으로 선정되면 ASRock의 메인보드, 공유기, 미니PC등 다양한 제품의 체험 및 제품 개발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평소 컴퓨팅을 즐기고, ASRock 제품을 잘 알고 있거나 영화제작자, 만화가, 사진작가 등 고사양 PC를 사용하는 컨텐츠 제작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애주락 연구원’의 활동 기간은 올해 12월 말까지 이며, 2달에 1제품씩 지원 받게 된다. 또한 애즈락 디앤디컴이 개최하는 각종 오프라인 행사 참여 및 애즈락 본사 직원과의 미팅을 통해 제품 개발에도 참여할 수 있다.

디앤디컴 ‘애주락 연구원’은 다나와 이벤트 사이트의 모집 글에 마련된 게시판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동기 및 현재 시스템 사양 등의 간단한 질문에 답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며, 4월 28일(목)까지 신청을 받는다.

디앤디컴 마케팅팀은 “ASRock을 진심으로 아끼고,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분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 기획했다"며 "그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디앤디컴에서 유통되는 ASRock 메인보드는 3년 무상 A/S를 보증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디앤디컴(주)이 자랑하는 '퍼펙트 케어 4대 공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품 및 행사관련 문의는 디앤디컴(주) ASROCK (02-702-1358)로 하면 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