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앤디 디

ASRock Non-K CPU 오버클럭 지원 SKY OC 펌웨어 배포

ASRock Non-K CPU 오버클럭 지원 SKY OC 펌웨어 배포

디앤디컴(주)(대표: 최유길)의 ASRock가 논K 스카이레이크 CPU를 쉽게 오버클러킹할 수 있는 SKY OC 펌웨어를 배포한다.

인텔 스카이레이크 CPU는 K버전과 논K버전으로 출시되는데 논K 스카이레이크 CPU는 오버클럭이 불가능한 CPU다. 하지만 ASRock이 배포한 SKY OC 펌웨어를 사용하면 높은 수준의 성능 향상을 기대해볼 수 있다.

ASrock은 인텔 스카이레이크 i5-6400을 ASRock Z170 PRO4 디앤디컴의 SKY OC를 이용해서 오버클럭을 시도하면, 기본 2.7GHz에서 4.3GHz로 약 60%의 성능을 향상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오버클러킹 시도시 몇가지 제약이 따른다. 먼저 온보드 인텔 그래픽 기능에 제한이 걸려 외장 그래픽카드를 장착해야 한다. 또한 CPU Turbo Ratio와 C-State가 비활성화 되며, CPU와 RAM 수율 등의 PC 구성 요소에 따른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성능 향상 수치는 다를 수 있다. 그러나 인텔 스카이레이크 논K 버전 CPU에서 오버클러킹을 통해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충분히 시도해 볼만한 가치가 있다.

디앤디컴에서 유통되는 ASRock 메인보드는 3년 무상 A/S를 보증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디앤디컴(주)이 자랑하는 '퍼펙트 케어 4대 공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품 및 행사관련 문의는 디앤디컴(주) ASROCK (02-702-1358)로 하면 된다.

펌웨어 다운로드 받기 = http://www.asrock.com/news/events/SkyOC/

조회수 25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