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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사진앤디 디

디앤디, AMD 버미어 완벽지원! 전원부 업그레이드한 애즈락 B450M PRO4 R2.0 시리즈 출시

- 라이젠 버미어 5000 시리즈 완벽 지원하는 애즈락 B450M PRO4 시리즈

- 전원부 9페이즈->10페이즈 강화로 발열 및 오버클럭 안정성 증가

- 디앤디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로 6가지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혜택


혁신적인 기술로 글로벌 PC DIY 마켓을 리딩하는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라이젠 5000 (버미어) 시리즈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전문가를 위한 메인보드, 애즈락 B450M PRO4 R2.0, B450M PRO4-F R2.0 을 공식 출시한다.





애즈락 B450M PRO4 R2.0 과 B450M PRO4-F R2.0(이하 B450M PRO4 시리즈)은 AMD 라이젠 5000(버미어)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메인보드이며 전버전 대비 전원부가 9페이즈에서 10페이즈로 업그레이드되었다. 또한 발열을 최소화하기 위한 2온스 구리 PCB 디자인을 적용하여 높은 오버클럭 성공률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B450M PRO4 시리즈는 스토리지 퍼포먼스를 위해 AMD Store MI 소프트웨어가 적용되어 SSD와 HDD를 하나의 드라이브로 통합해 SSD의 빠른 속도와 HDD의 풍부한 용량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최대 32Gbps 의 NVMe M.2 슬롯과 6Gb/s의 SATA 인터페이스 M.2 슬롯을 지원하여 다양한 인터페이스의 스토리지를 동시에 이용 가능하다.





디앤디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9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맥선(Maxsun), 소요(Soyo), 파워칼라(Powercolor),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를 유통하고 있다.


디앤디는 유통하는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6가지 서비스 정책인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보증을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이력 관리 기반의 상담서비스,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보증기간의 연장, 3개월 이내 발생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 불만 사항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 해결될 수 있도록 디앤디가 직접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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