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앤디 디

디앤디, 베이스 클럭 부스트(BFB) 기술 지원, 애즈락 B460 메인보드 7종 출시!

디앤디, 베이스 클럭 부스트(BFB) 기술 지원, 애즈락 B460 메인보드 7종 출시!

  • 하이퍼쓰레딩이 적용된 10세대 CPU를 지원하는 애즈락 B460 시리즈 7종 공개

  • BFB 기술 적용으로 더욱 향상된 컴퓨팅 성능 제공

  •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적용으로 6가지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혜택 제공

애즈락(ASRock), 게인워드(Gainward), 파워칼라(PowerColor), 에이폭스(AFOX) 등 PC 컴포넌트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베이스클럭부스트(BFB)로 인텔 10세대 코멧레이크 CPU의 성능을 대폭 끌어올릴 수 있는 애즈락 B460 시리즈 7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애즈락 B460 시리즈는 메인보드에 적용된 전원부, 캐패시터 등 적용된 부품을 까다롭게 비교하고 선택하는 하이엔드 유저에게 적합한 스틸레전드(B460 스틸레전드, B460M 스틸레전드)시리즈와 충실한 기능과 안정성으로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하고자 하는 유저에게 적합한 프로4((B460 프로4, B460M 프로4)시리즈 그리고 게이밍 컨셉으로 디자인한 B460 팬텀게이밍4, 가성비 제품 B460M-HDV, 무선 와이파이 지원 ITX메인보드인 B460M-ITX/AC 등 7종이다.

이들 7개 제품 모두 오버클럭이 허용되지 않은 인텔 i7-10700과 같은 non-K 시리즈 CPU의 성능을 끌어올려주는 기능인 베이스클럭부스트(BFB)를 지원한다. BFB는 오버클럭이 허용되지 않는 CPU의 경우 제한된 전력량을 해제하여, 베이스클럭 자체를 높여 더 빠르고 더 쾌적한 컴퓨팅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로, 실제 바이오스에서 간단한 설정만으로 약 30% 수준의 성능 향상을 체감할 수 있다. (단, BFB 기능은 쿨러의 성능에 영향을 받으며, 쿨러에 따라 성능향상 폭이 제한될 수 있음)

*애즈락 BFB 기술 마이크로 사이트 & 바이오스 리스트 바로가기

애즈락 B460 시리즈는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에서만 지원되는 나히믹(Nahimic) 오디오를 지원, 사용하고 있는 리시버와 취향에 따라 서라운드 등 음질과 음향을 조절할 수 있고, FPS 게임 플레이할 때 적의 위치를 비주얼로 표시해주는 사운드트래커로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지원B460 시리즈 공통으로 지원하며, B460 스틸레전드와 프로4 시리즈 4종은 어드레서블 RGB를 지원, 메인보드에서 직접적으로 RGB LED 라이팅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애즈락 폴리크롬 RGB, 폴리크롬 싱크를 지원하는 메모리, 파워서플라이, 쿨링팬과 조합하여 화려한 PC를 디자인할 수 있도록 했다.

디앤디 마케팅 담당자는 B460 시리즈는 인텔 10세대 코멧레이크 CPU를 사용할 수 있는 메인보드 중 리테일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주력 제품이자 많은 메인보드 브랜드와 유통사와 경쟁이 치열하다며, 애즈락의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경쟁사 대비 절대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성능으로 PC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애즈락 B460의 가장 큰 특징이라며, 남들보다 앞서가는 성능을 사용하고자 한다면 애즈락 B460이 정답이라고 말했다. 또한 디앤디는 애즈락 B460시리즈가 오직 성능으로서 앞서가는 제품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앤디컴㈜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8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디앤디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6가지 서비스 정책인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 후 3개월 이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에 한해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 수리를 1회 무상으로 지원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또한, 서비스 불만 사항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있는 경우 디앤디에 직접 접수해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 홈페이지 : www.dndcom.co.kr • 고객지원 : dnd@csinno.co.kr | 02-702-1358 • 제품문의 : support@dndcom.co.kr • 페이스북 : www.facebook.com/dndcom01

조회수 8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