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앤디 디

디앤디, 6가지 고객 서비스 “다이나믹 케어” 실시 및 프로모션 진행

디앤디, 6가지 고객 서비스 “다이나믹 케어” 실시 및 프로모션 진행

  • 디앤디, 혁신적인 6가지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다이나믹 케어” 실시

  • 다이나믹 케어 실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제품 구매 시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애즈락(ASRock), 게인워드(Gainward), 파워칼라(PowerColor), 에이폭스(AFOX)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디앤디가 공식 유통하는 애즈락 메인보드 및 게인워드, 파워칼라, 에이폭스 등 그래픽카드 전 제품에 대해 혁신적인 6가지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인 “다이나믹 케어”를 실시한다.

디앤디가 제공하는 “다이나믹 케어”는 현재까지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고 이를 통해 고객만족도가 크게 개선된 “디앤디 케어”를 더욱 확장 및 개선한 고객서비스로 동종 업계 유일의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다이나믹 케어는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문제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고객들이 제품 서비스 의뢰를 하기 위해 겪는 불편함을 더욱 안심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과 발생할 수 있는 배송비 및 일부 파손 등에 대한 서비스 비용을 최소화하는 등, 디앤디와 서비스 대행사인 씨에스이노베이션이 고객 입장에서 끝까지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이나믹 케어는 ▶무상 3년 AS 보증 기간을 기본 제공하는 것을 기반으로 ▶1년간 왕복 택배비 무료, ▶메인보드 제품에 한하여 일부 파손 및 과실도 제한적으로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상담 이력 관리와 전문 상담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를 통해 처음부터 문제 해결까지 전 과정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재불량 발생 시 추가 보증기간 제공과, ▶서비스 대행사와의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디앤디가 직접 듣고 이를 해결하는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디앤디는 다이나믹 케어 출시를 기념하여 3월 9일부터 3월 31일까지, 제품 서비스를 의뢰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입고일 기준 무상보증을 적용하고 있는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에 한해 왕복 택배 비용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3월말까지 서비스를 의뢰하는 고객은 택배비 부담 없이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디앤디에서는 다이나믹 케어를 공식적으로 출시하는 동시에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3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3주간 진행하며, PC 및 PC 부품 전문 종합 쇼핑몰인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컴퓨터코리아에서 상품권 및 사은품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디앤디는 애즈락의 데스크미니 310 및 A300 시리즈를 대상으로 소셜 마켓 “위메프”에서 특가 할인을 통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D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형 미니PC를 구매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약 15~1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인텔 CPU 제품인 데스크미니 310 은 CPU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인텔 CPU 정품 쿨러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AMD CPU 제품인 A300 시리즈는 쿨러가 기본 제공되어 별도의 쿨러 구매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디앤디 대표이사는 새로운 CI 인 ’다이나믹(Dynamic) & 디퍼런트(Different)’를 기반으로 동종 업계 유일의 고객 만족 서비스 프로그램인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실시와 고객 만족을 위한 디앤디의 노력은 계속 될 것이라며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디앤디컴㈜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7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혁신의 아이콘으로 인정받은 애즈락(ASRock)사의 고성능, 고품질의 메인보드, 미니PC 그리고 그래픽카드 제품군과, 글로벌 1위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사의 게인워드(Gainward) 지포스 그래픽카드 제품군, AMD 그래픽카드 글로벌 2위 제조사인 파워칼라(PowerColor) 라데온 그래픽카드 제품군, 에코프로세스로 보다 친 환경적인 제품의 개발과 제조로 인정받고 있는 에이폭스(AFOX)사의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 홈페이지 : www.dndcom.co.kr • 고객지원 : dnd@csinno.co.kr | 02-702-1358 • 제품문의 : support@dndcom.co.kr • 페이스북 : www.facebook.com/dndcom01

조회 41회
  • Facebook Social Icon
  • Twitter Social Icon

고객센터 : 02-702-1358  고객센터 주소 : 서울 용산구 신계동 6-1 제이씨현빌딩 1층
본사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74, 6층(신계동)  대표자 : 여인우  사업자등록번호 : 106-86-13942  팩스 : 02-702-2266  E-Mail : dnd@dndcom.co.kr
© 2002 DNDCOM.CO.,LTD. All Rights Reserved.

서비스 안내

평일 9:30-18:00 (점심 12:00-13:00)

토,일,공유일 휴무

AS조회

AS의뢰 제품의

진행상태 확인 ▶

드라이버, 메뉴얼

최신 BIOS 제공 ▶

자료실

구매문의

견적, 납품, 조달,

기술영업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