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작성자 사진앤디 디

디앤디컴, 애즈락 H370 메인보드 구매 후 한달 내 불량 발생 시 무족건 새제품 교체 프로모션 진행


디앤디컴 (디밴) | 밴드

StartFragment

혁신적인 글로벌 브랜드의 PC컴퍼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 공식 공급하고 있는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PC 종합쇼핑몰 컴퓨존을 통해 애즈락 H370 칩셋 메인보드 구매 후 31일(한달) 내 불량 시 새제품으로 교체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2월 21일부터 3월 17일 까지 진행되며, 컴퓨존에서 애즈락 H370 디앤디컴 시리즈 메인보드 구매 대상자에게 적용된다. 컴퓨존 구매 이벤트 바로가기

디앤디컴에서 유통한 애즈락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디앤디컴 고객서비스센터(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통해 무상3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인 “디앤디케어(DND Cares)”를 통해 구입 후 1년 이내 제품 불량 시 무상왕복 택배서비스, 3개월 이내 소비자과실로 CPU 소켓 핀, 메모리, 그래픽카드 슬롯 파손에 대해 무상서비스가 적용되는 “하나된 무상서비스”를 비롯, 케이스별 전담상담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는 “확실한 상담서비스” 그리고 2차 불량이 발생하는 경우 기본 제공하는 무상서비스 기간을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추가 연장해 적용하는 서비스인 “더하는 보증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제품 및 AS문의> 홈페이지 : dndcom.co.kr 대표전화 : 02-702-1358

EndFragment

조회수 4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