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앤디 디

디앤디컴, ‘ASRock Z270 슈퍼캐리어’ 2017 컴퓨텍스 D&I 어워드상 수상

ASRock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주)(대표: 최유길)은, ‘ASRock Z270 슈퍼캐리어’ 모델이 전세계에서 가장 큰 IT 박람회 중 하나인 2017년 컴퓨텍스 타이베이에서 뛰어난 제품만이 영예롭게 받을 수 있는 컴퓨텍스 D&I 어워드상을 수상했다.

컴퓨텍스 어워드는 출품작에 대해 혁신성과 정교함, 기능성, 미적 측면, 환경적 책임, 제품 지향점 등 5가지 평가 기준에 근거하여 상을 수여한다.

‘ASRock Z270 슈퍼캐리어’는 수많은 전세계 미디어에서 많은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유저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컴퓨텍스 D&I 어워드상을 수상한 것은 놀랄만한 일은 아니다.

컴퓨텍스 D&I 어워드상을 수상한 ‘ASRock Z270 슈퍼캐리어’는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개최되는 2017년 컴퓨텍스 D&I 어워드 전시장은 물론, 향후 전세계 주요 ICT 박람회에도 전시되며, 컴퓨텍스 및 IF 디자인 어워드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도 노출될 예정이다.

디앤디컴에서 유통되는 ASRock 메인보드는 3년 무상 A/S를 보증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디앤디컴(주)이 자랑하는 '퍼펙트 케어 4대 공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품 및 행사관련 문의는 디앤디컴(주) (02-702-1358)에 문의하면 된다.

조회수 6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