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디
디앤디컴㈜, 애주락 서포터즈 2차 정기모임 진행
ASRock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자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애주락 서포터즈의 2차 정기모임을 진행하였다.
애주락 서포터즈는 사랑 애(愛)와 술 주(酒), 즐길 락(樂)이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술과 풍류를 즐기듯 ASRock을 즐겨보자는 의미로 결성되었으며 현재 10명의 파워 블로거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 날 행사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한 맥주집에서 진행되었으며 디앤디컴 최유길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애주락 서포터즈의 창립 목적을 다시금 되짚어주며 2016년 진행 상황 및 2017년 진행계획 등의 설명으로 진행되었다.

▲ 디앤디컴 최유길 대표

애즈락 메인보드 신상품 라인업 소개로 인해 곧 출시될 ASRock 카비레이크 메인보드를 먼저 접하는 자리가 마련되었으며, 방문한 애주락 서포터즈 맴버들은 제일 먼저 ASRock 카비레이크 B250M 메인보드를 전달받는 행운을 얻었다.
설명이 끝난 후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지며 마무리 했다.
디앤디컴㈜에서 유통되는 ASRock 메인보드는 3년 무상 A/S를 보증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디앤디컴(주)가 자랑하는 '퍼펙트 케어 4대 공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품 및 행사관련 문의는 디앤디컴(주) (02-702-1358)로 문의하면 된다.
디앤디컴 유저만이 누릴 수 있는 퍼펙트 케어 서비스 4대 공약
첫째, 소비자 과실로 인한 BURN OUT, 소켓핀, 메모리슬롯, VGA슬롯 불량으로 인한 증상 수리
둘째, 접수 후 24시간 이내 서비스 완료를 제공하는 ONE-DAY OK서비스
(단, 일부 버퍼가 부족한 경우에는 다소 지연될 수 있음.)
셋째, 동일 증상으로 인한 재-불량시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2회 발생 -> 3개월 연장 / 3회 발생 -> 6개월 연장)
넷째, 메인보드 구매 전,후 제품에 대한 전문가의 무료 상담 서비스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