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앤디 디

디앤디컴 ASRock B150M PRO4 한정 특가 5천원 할인


디앤디컴(주)(대표: 최유길)이 자사의 인기 메인보드인 ASRock B150M PRO4를 5천원 할인하여 판매하는 다나와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4월 21일 목요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하며, 디앤디컴 ASRock B150M PRO4를 구입한 모든 소비자에 한한다.

디앤디컴 담당자는 “사은품이나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는 실속적이지 않다”며 “한정된 기간동안판매 가격 자체를 낮춰 모든 구매자들에게 보다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혜택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디앤디컴 ASRock B150M PRO4는 인텔 B150 칩셋 메인보드이다. mATX 폼팩터의 메인보드로 XXL 사이즈의 히트싱크와 고강도 유리 섬유의 PCB 등 고급 재질의 부품을 사용해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이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유저들 사이에선 ‘가성비 메인보드’로 인정 받아 출시 이후 다나와 메인보드 카테고리의 상위 랭크에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메인보드다.

디앤디컴에서 유통되는 ASRock 메인보드는 3년 무상 A/S를 보증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디앤디컴(주)이 자랑하는 '퍼펙트 케어 4대 공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품 및 행사관련 문의는 디앤디컴(주) ASROCK (02-702-1358)로 하면 된다.

조회수 53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