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앤디 디

디앤디, 앵콜! 애즈락 Intel 500 메인보드에 WiFi/BT 무선킷 증정 이벤트 2차 진행

- 앵콜! 상품평 등록 시 무선 와이파이 킷을 증정하는 스틸레전드 리턴즈

- BFB 기술과 메모리 OC로 CPU 성능을 끌어올려주는 스틸레전드/PRO4 메인보드

- 디앤디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로 6가지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혜택


혁신적인 기술로 글로벌 PC DIY 마켓을 리딩하는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애즈락 Z590/H570/B560 스틸레전드와 프로4 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한 맨 오브 스틸레전드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요청으로 인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스틸레전드 리턴즈" 이벤트로 앵콜 진행한다.


7월 15일 접수분까지 진행되는 스틸레전드 리턴즈 이벤트는 애즈락 Z590/H570/B560 스틸레전드 및 PRO4 구매 후 다나와 또는 구매 사이트 상품 의견란에 “포토” 상품평 후기 작성하여 event@dndcom.co.kr로 성함/연락처/주소/구매영수증/제품시리얼번호/상품평 URL/상품평 캡쳐 이미지를 응모하면 완료된다. 이후 디앤디에서 상품평 확인 후 Z590/H570 메인보드에는 인텔 WiFi 6 무선/BT킷(802.11ax), B560 메인보드에는 인텔 802.11ac WiFi/BT킷을 증정한다.



디앤디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9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맥선(Maxsun), 소요(Soyo),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를 유통하고 있다.


디앤디는 유통하는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6가지 서비스 정책인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보증을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이력 관리 기반의 상담서비스,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보증기간의 연장, 3개월 이내 발생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 불만 사항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 해결될 수 있도록 디앤디가 직접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𝓓디앤디 패밀리 사이트

• DnD 홈페이지 (𝓓페이지) : https://www.dndcom.co.kr

• DnD 인스타그램 (𝓓그램) : https://www.instagram.com/dndcom

• DnD 페이스북 (𝓓북) : https://www.facebook.com/dndcom01

• DnD 네이버 포스트 (𝓓팩토리) : https://post.naver.com/dndcom1

• DnD 고객지원 : dnd@csinno.co.kr | 02-702-1358

• DnD 제품문의 : support@dndcom.co.kr


조회 61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