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앤디 디

디앤디, 애즈락 AMD B550 메인보드에 마우스 번지 증정 이벤트 진행

- 애즈락 B550M 스틸레전드/PRO4/팬텀게이밍4 구매시 마우스 번지 1:1 증정

- 라이젠 버미어 CPU의 오버클럭 PBO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애즈락 B550 메인보드

- 디앤디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로 6가지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혜택


혁신적인 기술로 글로벌 PC DIY 마켓을 리딩하는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애즈락 B550M 메인보드 3종(택1)을 구매 시 마우스 번지를 1:1 증정하는 디앤디 고객 마음 위로 번지 점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즈락 B550M 스틸레전드 디앤디컴 보러가기

애즈락 B550M PRO4 디앤디컴 보러가기

애즈락 B550M 팬텀게이밍4 디앤디컴 보러가기


5월 18일부터 6월 20일(소진시 종료)까지 진행되는 ‘디앤디 고객 마음 위로 번지 점프!’ 이벤트는 애즈락 B550M 스틸레전드, B550M PRO4, B550M 팬텀게이밍4 메인보드 구매 시 좀 더 편안한 PC 사용을 도와주는 마우스 번지를 1:1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애즈락 B550 메인보드는 최신 7nm 공정으로 패키지된 AMD 라이젠 5000시리즈(버미어) 프로세서의 성능을 극대화하는 PBO(프리시전 부스트 오버드라이브) 기능을 지원, 컴퓨팅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다.



디앤디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9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맥선(Maxsun), 소요(Soyo),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를 유통하고 있다.


디앤디는 유통하는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6가지 서비스 정책인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보증을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이력 관리 기반의 상담서비스,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보증기간의 연장, 3개월 이내 발생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 불만 사항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 해결될 수 있도록 디앤디가 직접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𝓓디앤디 패밀리 사이트

• DnD 홈페이지 (𝓓페이지) : https://www.dndcom.co.kr

• DnD 인스타그램 (𝓓그램) : https://www.instagram.com/dndcom

• DnD 페이스북 (𝓓북) : https://www.facebook.com/dndcom01

• DnD 네이버 포스트 (𝓓팩토리) : https://post.naver.com/dndcom1

• DnD 고객지원 : dnd@csinno.co.kr | 02-702-1358

• DnD 제품문의 : support@dndcom.co.kr



조회 7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