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510 에서도 nonK CPU 부스트 기술인 애즈락 BFB 를 지원하여 성능 업!
- 울트라 M.2 NVMe 장착으로 더 빠른 전송속도를 지원하는 H510M-HDV/M.2
- 디앤디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로 6가지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혜택
혁신적인 기술로 글로벌 PC DIY 마켓을 리딩하는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H510 메인보드에서도 nonK CPU의 성능을 끌어올리는 애즈락 BFB(Base Frequency Boost) 기술을 지원하는 애즈락 H510 mATX 메인보드 3종을 공식 출시한다.
애즈락 H510 시리즈 메인보드는 3월말 출시할 11세대 로켓레이크를 완벽 지원하는 메인보드로, 오버클럭이 비활성화된 일반 CPU(nonK) 장착 시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BFB(Base Frequency Boost) 기술을 활성화 할 수 있으며 11세대 CPU 사용 시 최대 3200Mhz의 메모리를 지원하여 100% 이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다.
애즈락 H510 시리즈 메인보드는 11세대 로켓레이크 사용시 최대 16GT/s의 전송대역폭을 지원하는 PCIe 4.0 슬롯을 장착하여 지포스 RTX 30 시리즈 및 라데온 RX 6000 시리즈 등 최신 그래픽카드와 함께 완벽한 게이밍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애즈락 H510M-HDV/M.2 메인보드는 PCIe Gen3x4 기반의 NVMe SSD를 지원하는 울트라 M.2 NVMe가 장착되어 최고 32Gbps의 전송 속도의 스토리지로 더 빠른 컴퓨팅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디앤디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9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맥선(Maxsun), 소요(Soyo),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를 유통하고 있다.
디앤디는 유통하는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6가지 서비스 정책인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보증을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이력 관리 기반의 상담서비스,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보증기간의 연장, 3개월 이내 발생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 불만 사항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 해결될 수 있도록 디앤디가 직접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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