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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앤디컴㈜에서 제공하는 “디앤디케어(DND Cares)”는 현재까지 제공되고 있는 고객지원서비스 “퍼펙트케어 4대공약”을 크게 업그레이드한 고객서비스로서 제품에 적용되는 무상보증서비스의 범위를 크게 업그레이드 하는 한편, 체계적인 고객지원서비스를 기반으로 상담케이스 별 전담상담사를 지정, 처음부터 끝까지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 서비스 진행 후 해당 부분은 물론 또 다른 부분에 대해 재 불량이 발생하지 않도록 책임지는 서비스로 해당 문제 발생 시 보증기간 연장으로 고객에게 혜택을 추가 제공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디앤디케어”는 크게 3가지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무상 보증서비스 범위를 넓히는 “하나된 무상서비스”, 케이스별 전담상담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는 “확실한 상담서비스” 그리고 2차 불량이 발생하는 경우 기본 제공하는 무상서비스 기간을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추가 연장해 적용하는 서비스인 “더하는 보증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된 무상서비스”는 3년의 제품 보증서비스를 제공되는 제품을 기본으로 구매일자 기준 1년간 왕복 무상 택배서비스(업계의 통상 적인 택배서비스는 왕복이 아닌 편도만 제공)와, 메인보드 제품에 한해 CPU소켓, 메모리 및 그래픽카드 슬롯이 소비자과실로 파손된 경우에도 구매일 기준 3개월 이내 1회 한도로 무상 수리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 사용 후 중고 매각 등을 위해 제품의 이상여부를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받을 수 있도록 무상 “점검 내역 발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 공식 지정 택배사 : CJ대한통운)
한 상담서비스”는 체계적인 고객지원시스템을 바탕으로 일반적인 고객상담서비스에서 해결되지 않는 문제를 고객의 입장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케이스별 전담상담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여러 차례에 걸쳐 고객이 문의를 해야 하는 경우 각 상담사별로 내용이 공유되지 않아 재차 해당 증상 및 문제 해결에 대해 설명해야 하는 고객의 불편을 저감하는 동시에 고객의 문제점을 해결함에 있어 고객이 아닌 상담사가 주도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고객지원시스템이다. 고객 문의 시 1차적으로 기본적인 상담을 진행하게 되며 필요 시 케이스 전담 상담사가 배정되어 고객의 입장에서 보다 심도 있고 전문적인 상담을 하게 된다.
는 보증서비스”는 해당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 중 예기치 않게 2회 이상 불량증상이 발생하여 수리를 요하는 경우, 해당 제품의 기본 보증서비스 기간 외 2개월에서 최대 6개월까지 추가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는 해당 증상의 동일 부문에서의 연속적인 불량 증상은 물론 동일 부분이 아닌 부분에서 발생하는 경우에도 함께 제공된다.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SSD 제품군의 특성 상 수리서비스도 제공되지만, 경우에 따라 리퍼비시 제품으로 제품교체가 필요한 경우도 있는 만큼, 리퍼비시 제품에 대한 고객의 불신을 리퍼비시 제품에 대한 철저한 점검을 통해 발생하지 않도록 제품에 대한 관리 프로세스를 강화하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 보증기간을 연장하여 제품에 대한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개선하게 된다.
기타 기술문의
02-702-1358